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017년 12월 17일 코이노이아 소식 & 좋은 나눔

♣환영합니다.
오늘 예수마을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2월 월력: “예수의 기쁨의 힘으로 승리를 누리자”
@ 셋째주간(12/17): 화요중보기도(10시)/금요두나미스/크리스마스 거리찬양(23일)
@ 넷째주간(12/24): 화요중보기도(10시)/ 금요두나미스(8시30분)/
@ 다섯째주간(12/31): 화요중보기도/ 25일성탄축하예배(11시)/송구영신예배改 改 改
♣대강절 넷째 주간: 기쁨의 촛불
오늘 주님은 “복음이신 예수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라는 네번째 메세지를 주셨습니다. 오늘 대강절 네번째 촛불은 ‘기쁨의 촛불’입니다. 이번 한 주간 그리스도의 기쁨이 여러분의 마음을 넘쳐 가정과 일터와 세상으로 흘려 넘치기를 축복합니다.
♣성탄축하 헌금 봉헌
아기 예수께서 탄생하신 성탄에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육신을 쓰고 임하신 주님께 감사와 아울러 축하드리는 봉헌을 순전한 마음으로 드립시다. 봉헌은 교회에 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의 머리되시는 주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기본입니다. 성탄봉헌에 주님을 향한 기쁨과 사랑이 드려지기를 축복합니다.
♣교회학교 성탄 축하 순서
크리스 마스 이브때 했던 프로그램을 25일 주일 성탄 축하 예배 때 함께합니다.
♣성탄 찬양 @ 타임스궤어 붉은색 계단에서
이번 토요일(23일)에 맨해튼 타임스궤어에서 UPS에서 주관하는 거리찬양이 있습니다. 함께 가실 분은 목요일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구영신 예배와 말씀이삭 줍기
송구영신 예배를 위하여 새해를 맞을 심령을 준비하며 개인 기도 시간을 9시 30분 부터 본당에서 드릴 수 있습니다. 담임목사님으로 부터 안수기도를 받으실 분은 10시부터 순서를 따라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말씀이삭 줍기를 위해서 기도로 준비하셔서 주님의 다스림 속에서 말씀을 받는 은혜를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섬김의 복을 누리기.
2018년 주일 점심 섬기기 싸인 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섬김을 받기보다는 섬기러 오신 주님의 성품을 따라 기쁨으로 싸인압 하십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