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017년 7월 23일 코이노이아 소식 & 좋은 나눔

♣환영합니다.
오늘 예수마을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예배 후 친교실에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7월 월력: “기본을 확인하고 점검하라”
@ 넷째주간(7/23): 화요중보기도/ 금요두나미스
@ 다섯째주간(7/30): 목자모임/ 화요중보기도/ 가족 나눔의 밤
♣예수마을 당회
이번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본당 2층 회의 실에서 7월 연속당회를 엽니다.
성숙한 당회로 기름부으시는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기본을 확인하고 점검하라
예수님의 후반전이 우리 교회에서 시작되면서 우리교회를 향하여 주님이 주시는 생각은 “기본을 확인하고 점검하라”입니다. 그래서 이번 7월과 8월에는 신앙의 기본을 주님 앞에서 함께 점검하고 바르게 세우는 계절이 되기를 원합니다. 익숙해져 있는 기본을 성령과 말씀 안에서 새롭게 만나는 은혜를 위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새벽을 깨우는 성도
시편 46편 5절 말씀에 “하나님이 그 성 중에 계시매 성이 흔들리지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고 하셨습니다. 말씀에 성실하신 주님은 새벽을 침노하는 성도에게 도우시는 손길을 보이실 것입니다. 기도하는 성도는 영혼의 호흡이 건강하여 범사가 잘되고 축복되고 강건합니다.
♣맨해튼 여름 선교(Manhattan Summer Mission)
이제 한달 후인 8월 17(목) ~ 19(토)까지 제 6회 맨해튼 여름선교가 시작됩니다. 이 선교를 위해서 여러분의 시간을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선교를 위해 드려지는 경비를 위해 ‘맨해튼 선교’ 기입하셔서 봉헌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려지는 선교에는 거두어들이는 행복이 있습니다.
♣7월과 8월 화요중보기도는 새벽예배와 연결
여름 기간 두 달동안 화요중보기도는 새벽예배 후 연결하여 하겠습니다. 특별히 자녀들을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학부모님들께서 기도제목을 기록해서 보내어 주시면 중보시간에 기도로 섬길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