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017년 6월 4일 코이노이아 소식 & 좋은 나눔

♣환영합니다.
오늘 예수마을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6월 월력: “예수님의 후반전 용장이 되라”
@ 첫째주간(6/4): 노회(화)/당회(수) / 화요중보기도 / 금요두나미스
@ 둘째주간(6/11): 여선교회 / 화요중보기도/ 금요두나미스
@ 셋째주간(6/18): 남선교회 / 화요중보기도 / 금요두나미스
@ 넷째주간(6/25): 당회 / 화요중보기도 / 금요 기도 특강

♣주님께 감사와 찬양
지난 주일 오후 5시 부터 열린 창립20주년 기념 예배 및 임직식은 그동안 이를 위해서 기도로 섬겨주신 분들의 관심과 사랑 안에서 은혜로운 예배와 임직식이 되었습니다. 섬기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82차 동부한미노회
이번 화요일(6/6) 저녁에 세빛교회(손태환 목사)에서 82차 노회가 6시에 있습니다. 우리교회에서는 금년 총대 담임목사님과 김동영 장로님이 참석합니다. .

♣예수마을당회
이번 수요일 저녁8시 30분부터 2층에서 당회가 있습니다. 성령의 사랑 안에서 하나된 당회가 부흥의 물꼬를 틉니다. 기도로 섬기십시다.

♣세례교인 부담금
5월과 6월에 걸쳐서 세례교인 부담금을 특권으로 감당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1인이 선교와 총회와 노회 활동을 위해서 부담하는 금액은 30불입니다.

♣교우동정
이희자 권사님은 뉴욕 버펄로에 두째 따님의 출산으로 인해서 다니러 가셨습니다. 허리가 빨리 회복되도록 기도해 드리십시다. 그리고 박충신 집사님은 중국에서 출장 중입니다. 경제가 어려운 때에 풀어주시는 주님의 은혜가 넘치도록 기도하십시다.

♣맨해튼 중보기도
우리의 선교지 맨해튼과 개척될 예수가족공동체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모임이 저녁 7시 14분에 킹스웨이 채플을 출산시켰던 곳에서 시작합니다. 감동이 있으신 분만 도시의 변화를 위해 헌신하여주십시오. 주님이 갚으실 것입니다.

♣6월 생일을축하합니다.
7:최보라, 14:이종현, 19:이민준, 22:김하은, 23임인재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