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017년 6월 11일 코이노이아 소식 & 좋은 나눔

♣환영합니다.
오늘 예수마을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6월 월력: “예수님의 후반전 용장이 되라”
@ 둘째주간(6/11): 여선교회 / 화요중보기도/ 금요두나미스
@ 셋째주간(6/18): 남선교회 / 화요중보기도 / 금요두나미스
@ 넷째주간(6/25): 당회 / 화요중보기도 / 금요 기도 특강
♣미국장로교(PCUSA)의 믿음정신과 결혼정의
교단 소속 한인교회 총회에서 발행한 “믿음정신과 결혼정의”에 관한 안내 소책자가 나왔습니다. 그동안에 많은 악성루머로 인하여 흔들렸던 진실을 바로 잡는 의미에서 발행한 책자를 비치했습니다. 필요한 분은 한부씩 가져가십시오.
♣다음주일 봄과 여름사이 야외예배
지난 수요일 당회에서 그동안 임직식행사에 집중하느라 연기되었던 야외예배를 다음 주일(6/18)로 뉴욕 락클랜드 주립공원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른 준비를 3부 예배 후에 하겠습니다. 11시에 예배드립니다.
♣세례교인 부담금
이번달 말까지 세례교인 부담금을 부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기회가 지나가기 전에 이 특권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1인당 30불입니다.
♣여선교회 주관 거라지 세일
7월 1일(토)에 변순금 권사님 앞마당에서 거라지세일을 합니다. 함께 나눌 수 있는 물건을 변권사님댁으로나 주일 교회로 가져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반기 점심대접을 위한 싸인업
섬김과 나눔의 행복을 누리는 점심대접 싸인업을 행복을 침노하는 마음으로 기쁨으로 싸인업 하십시오. 이것이 가족됨의 기쁨을 누리는 작은 오솔길입니다.
♣맨해튼 중보기도선교
기도는 선교의 기본입니다. 우리가 입양한 맨해튼을 위해서 두번째 개척될 Jesus Family Community Church를 위해서 매주일 저녁 7시 14분에 역대하 7장 14절을 붙들고 기도합니다. 감동이 있으신 분은 도시의 변화를 위해 헌신하여주십시오.
6시 15분에 포트리 동방그릴에서 출발합니다.
♣교우동정
한숙자 사모께서는 조카 결혼식 참석차 한국나갔다가 다음주일 오전에 돌아옵니다. 기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