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017년 5월 21일 코이노이아 소식 & 좋은 나눔

♣환영합니다.
오늘 예수마을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5월 월력: “예수마을은 가족이다 ”
@ 셋째주간(5/21): 임직자 모임(수)/ 화요중보기도/ 금요두나미스
@ 넷째주간(5/28): 장로,집사 임직주일/화요중보기도/ 금요 간증과 찬양의 밤

♣창립20주년 기념예배 및 임직식
다음 주일 오후 5시에 교회창립 20주년 기념 예배와 임직식이 거행됩니다. 따라서 3부 1시 45분 예배 후를 드린 후 모두 임직식 준비를 함께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한주간 임직자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오순절(6/4)을 향한 갈급한 심령
이번 오순절 성령강림기념주일은 20주년 임직식이 있는 다음주일입니다. ‘예수님의 후반전 운동’이 예수마을에서부터 시작되는 날로 선포하고 성령님을 환영하고 충만히 받는 날이 되도록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감사한 것은 맨해튼에 세워질 두번째 교회”예수가족교회(Jesus Family Community Church)를 태동시키는 중보기도 처소가 마련되었습니다. 매 주일 저녁 7시 14분에 중보의 제단을 쌓을 것입니다.

♣오순절 저녁에 714 중보기도 시작
오순절은 교회가 탄생한 날입니다. 20주년 기념예배와 임직식이 있는 그날 저녁 부터 맨해튼에 세워질 두번째 교회를 위한 중보의 제단을 쌓습니다. 우리교회가 선교지로 입양한 NYC를 향한 중보기도와 더불어 그곳에 ‘예수가족 공동체교회(Jesus Family Community Church)를 세우기 위한 기도가 시작됩니다. 매주일 저녁 역대하 7장 14절의 약속을 붙잡고 저녁 7시 14분에 첫교회, Kingsway Chapel이 세워졌던 장소에서 중보기도로 섬기실 분은 함께 가셔서 부르짖으시면 좋겠습니다. 죄악의 도성에서…

♣임직자들의 점검 및 기도준비모임
이번 수요일 저녁 8시45분에 임직자들의 마지막 점검 및 기도로 심령을 준비하는 모임을 가집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례교인 부담금
5월과 6월에 걸쳐서 세례교인 부담금을 특권으로 감당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1인이 선교와 총회와 노회 활동을 위해서 부담하는 금액은 30불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부담하는 은혜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새벽예배는 화요일(5:30) ~ 토요일(6:00)에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